경비원닷컴 > 메인_구직 > 회사 퇴직 후 경비원 경력있는, 긍정적인 마인드와 성실함으로 경비원 일자리 구합니다.

<첫화면 인재정보>



이력서열람신청하기
회사 퇴직 후 경비원 경력있는, 긍정적인 마인드와 성실함으로 경비원 일자리 구합니다.
※ 현재 회원님은 이력서 열람이 제한되어있습니다. 열람권 신청 부탁드립니다.
성명 김** (남, 68세, 1956년생)
주소 구직정보 열람신청 후에 열람이 가능합니다.
전화번호 구직정보 열람신청 후에 열람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구직정보 열람신청 후에 열람이 가능합니다.
이메일 구직정보 열람신청 후에 열람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병력사항 군필
최종학력 대학(4년)졸업
희망구직조건
희망근무지역 1차지역 : 전라북도    >    2차지역 : 전주시 덕진구
희망구직형태 정규직  계약직  아르바이트  인턴직  병역특례  추후협의 
희망급여 면접시협의
특기사항
QA능력
워드(한글·MS워드) 상     중     하     
프리젠테이션(파워포인트) 상     중     하     
스프레드시트(엑셀) 상     중     
인터넷(정보검색) 상     중     하     
외국어능력
영어 상     중     하     
자격증보유
자격증명 발행기관 취득일자
소방안전관리사 한국소방안전원 1981-06
요양보호사 전라북도지사 2010-08
LPG사용특별교육(액법) 한국가스안전공사 1999-11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전주대학교민간경비교육센터장 2022-05
학력 및 경력사항
날    짜 학 력  및  경 력 사 항
1978.3.1. - 1985.2.28. 전주대학교 4년 (영어영문학과) 졸업
1987.7.20. - 2.16.12.31. (주)기아자동차 전주,김제, 익산지점 관리부, 영업부(29.5년 근무 후 퇴직)
2018.9.1. - 2021.8.31. 전라고등학교(전주) 경비원(3년 근무 후 퇴직)
자기소개서
◆ 지원 동기 및 소개
 저는 기아자동차(주)에서 30여 년을 영업생활을 하고 전주‘전라고등학교’에서 경비원으로 근무하면서 경비뿐만 아니라 학교청소나 소소하게 고장난 곳을 고쳤으며 화단가꾸기, 쓰레기 분리수거, 학교내 외 환경정비를 하면서 학교에서 근무하는 것을 보람으로 생각하며 생활의 활력을 찾았습니다. 부지런히 일 잘하고 성실하고 직원들과 화합 잘 하고 긍정적이라고 직원들에게 칭찬도 많이 들었지만 아쉽게도 정년이 65세로 정해져 있어서 퇴직을 하게 되었습니다.
쉬는 날에는 시골에 소일삼아 농사도 짓고, 창고형 집도 혼자힘으로 인터넷을 통해 연구해서 완성해 본 경험도 있습니다.
 저를 필요로 하는 곳이면 어느 곳이든, 어떤 일이든 가리지 않고 건강도 챙기고 제 자신이 스스로 나태해지지 않고 활기찬 하루하루를 보내면서 경제활동도 하고 싶고, 경비일이 적성에도 맞고 가정생활과 병행할 수 있는 직업인 것 같아 지원하고 싶습니다.

◆ 경비원에 대한 본인의 생각 및 준비
 경비는 안전한 건물관리 및 주변환경 점검, 특히 근무자(거주자)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로, 위험 발생 및 건물보호를 위해 평소에 건강관리와 체력단련를 잘 하고 있으며, 항상 친절하고 긍정적인 태도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건물내에서 근무(거주)하는 사람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성실히 근무할 수 있도록 책도 읽고 좋은 사람들도 만나면서 준비하고 있습니다.

◆ 채용 후의 각오
 근무하는 곳이 어느 곳이든지 항상 모르는 것은 묻고 터득하면서 단순히 경비일만 수행하는 것이 아니라, 직원들과도 화합하고 협조하며 매사에 긍정적인 마인드로 주변을 살피고 근무 할 자신 있습니다. 꼭 채용해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채용되면 성실히 근무하겠습니다.